본문 바로가기

연예 Big Issue

장동민, 하선호에게 발언 논란 양승호 열애설 재조명

개그맨 장동민이 또 한번 선을 넘은 개그로 누리꾼들의 구설수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일 방송되었던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플레이어'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쇼미더 플레이어'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이날 장동민은 MC똥꼬로 변신해서 '쇼미더 플레이어' 심사위원으로 나타났으며,

이 '쇼미더 플레이어' 참가자 중에는 하선호가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1차 예선 '쇼미더 플레이'에서 하선호는 멋진 무반주 랩을 선보였다고하며,

하선호는 최근 Mnet '고등래퍼3'를 통해서 랩 실력으 인정받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선호는 "이 정도 했는데 줘야죠. 목걸이 주세요."라고 장도민에게 말을하였고,

이에 장동민은 하선호에게 "(목걸이) 원해요? 저도 전화번호 원해요."라고 답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하선호가 "저 18살인데"라고 뜸을 들여 말하자 주변에서는 야유가 쏟아지기 시작하였고,

이에 장동민은 "탈락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방송 내용이 전파를 탄 이후에 많은 네티즌들은 장동민이

아직 미성년자인 하선호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한 개그에 대해서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개그라도 과하다는 의견들이 속출하고 있다고하며,

'쇼미더 플레이어' 제작진은 이 장면에서 자막으로 '하선호 번호 안 줘서 탈락'이라고 적었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이 공개된 이후에 네이버TV 클립 제목으로 '하선호에게 번호 요청?

장도민 철컹철컹 MC 등극'이라고 붙여서 논란을 더욱 키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방송 직후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장동민의 하차와 제작진들의 사과를 요구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의견들의 반대 의견도 있다고하는데 반대 의견을 내고 있는 네티즌들의 말을 살펴보면

"예능은 예능으로 보자.", "재미를 위해 던진 멘트 아닌가."라고 말하며

장동민을 옹호하는 댓글들도 상당 수 있다고 합니다.

 

하선호는 지난 3월 방송 되었던 Mnet 예능프로그램인

'고등래퍼3'에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고합니다.

서울외고 진학 예정임을 밝혔던 하선호는 "진로에 (서울외고 진학이) 도움 될 것 같기도 했다. 제 학교에

'서울외고'라고 뜨면 멋있을 것 같다. 나보다 잘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선보이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공부보다 음악에 시간을 더 쏟은 건 사실이다. 자퇴를 진지하게 생각하기도 했다.

그래도 가사에서 진지하게 보여줄 수 있는게 뭘까 생각을 했는데, 또래 학생들을 대변할 수 있는 내용이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자퇴는 하지 않았다."라고 자신의 자퇴에 대한 생각을 전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 장동민 측에서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하선호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링크되어 있으며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그녀가 '고등래퍼' 출연 당시 양승호와의 열애설도 재조명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월 방송되었던 Mnet '고등래퍼3'에서는

'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진짜 나'라는 주제로 팀 대표 선발전이 열렸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눈길을 끌었던 팀이 있는데, 바로 양승호와 하선호의 팀이라고 하며, MC딘딘은

양승호 팀의 주자로 나선 하선호에게 "고등래퍼3하면서 누구와 가장 친해졌냐"라고 물었고,

이에 하선호는 "옆에 앉아있던 양승호 오빠"라고 대답하였다고 합니다.

 

이날 하선호는 양승호 옆에서 귓속말을 하고 박수를 쳐서 잠을 깨워주는 등 계속해서 애정어린 모습

보였다고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의심을 사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게시자는 '두 사람이 커플 계정을 만들어 비공개로 운영해 오다

최근 폐쇄했다.'라는 주장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게시하였었다고 합니다.

 

사진 속 커플 계정인 인스타그램 소개글에는 "소코의 아내(soko's Wife) ♥ 샌대의 남편(Sandy's Husband)"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고 하며, '샌디'는 하선호의 랩네임이며, '소코'는 양승호의 랩네임 소코도모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선호는 자신의 SNS에 "하루 종일 너무 고마운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양승호를 뒤에서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열애설 의혹이 일자 해당 게시글은 모두 삭제되었으며,

현재 하선호의 인스타그램에는 양승호와의 흔적이 모두 사라져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나이 18세인 하선호는 '고등래퍼2'와 '고등래퍼3'에 연이어서 출연하면서 뛰어난 랩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었으며, 그는 현재 서울외고 일본어과에 재학 중이며 자퇴는 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쇼미더 플레이어가 실제 오디션도 아닐 뿐더라 정해졌었던 멤버 이외에 다른 출연진들은

갖가지 이유들을 대면서 탈락시키는 컨셉이라고 알고 있었고,

장동민씨가 번호 개그 치고나서 하선호가 미성년자라고 하니까 바로 탈락시키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방송을 보았을 때는 지금 이상황 처럼 이렇게

실검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의 상황이 아니었던 걸로 느꼈는데, 그리고 애초에 대본이나

상황극이었을 수도 있었을 수도 있는데 사실 확인 없이 이렇게 논란이되고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부디 오해가 잘 풀려서 원만하게 해결이 되기를 바래보겠습니다.